::::: 크린워터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title100.jpg




 
작성일 : 19-05-16 11:10
고등어 레전드 ㄷㄷㄷ
 글쓴이 : 닉슨한스
조회 : 2  
반갑습니다.










































[그라비다론] 동그란 검은 장막이 규호의 머리위에서 폭팔을 빨아들였다. 주위는 거짓 말 처럼 아무이상이 없었고 ..그때 온몸이 검게 그을린 규호가 헉헉 거리 면서 원의 중심에서 빠져 나왔다.
강남풀싸롱
콰앙 엄청난 섬광이 밤의 어둠을 갈라놓았다. 그것은 주위를 대낮처럼 환하게 비출 정도로 엄청난 것이었다. 그러나 어찌된 일인지 그 파장은 퍼져나가 지 못하고 둥그런 원안에서 맴돌고만 있을 뿐이었다.
강남야구장
"말을 꺼낸사람이 하는게 좋겠지" 지금까지 가만히 말을 듣고있던 육중한몸매의 사나이가 입을 열었다. 아마 도 리더격인것 같은 말투였다... "아니...나에게 맡겨줘...놈을 조종하는건 내가 하겠어...인간을 괴롭히는 건 상당히 유쾌한 일이니까...." 기분나쁜 미소를 지으면서 긴머리의 청년이 그렇게 중얼거렸다.
선릉야구장
"하....하하...하지만 저애는 가난한데...돈 따위는 없다고요..웬만하면 그냥 보내주시지...." 규호가 사나이에게 가까이 다가갔다. 그런 규호에게 사나이가 으름짱을 노 았다.
강남야구장
"도..도교씨....." 리셀이 도교에게 뛰어들어 안겼다. 어찌나 심하게 오한을 하는지 안고있는 도교까지 흔들릴 정도였다. 이럴때 여자를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 야 하는가.......도교는 난처했다.
강남야구장
"글쎄..나도 모르겠어...나도 그리 넉넉한 살림은 아닌데... 도데체 저애 가 누구인지 모르니까 말이야....가출소녀는 아닐테고.." "외국으로 도망나온 가출소녀 봤냐...? 그건 그렇고 이상하지.? 그머리색 말이야..." 규호가 화제를 바꿨다.
강남풀싸롱
계속 (逆鬼의末路) 글:임달영 # 005 ******************************************************************* 다가오는 그림자는 피할수가 없는것처럼 느껴진다....그것을 공포라고 한다.... ## 레기오스 ## *The Legend Of Lainger* 규호의 일로 약간의 해프닝이 있은후 리셀은 규호를 무서워하는 것 같았 다. 도교는 리셀에게 규호의 진심을 설명하기 위해 진땀을 뺐다. 다행히 리셀은 모든 것을 좋은 쪽으로 받아들이는 착한 소녀였다...... 그때쯤이었다...정체를 알수없는 자들이 도교의 집 주변을 탐색하기 시작 한것은.... 그들은 3~4명의 남여로 구성된 젊은이들이었다.
강남풀싸롱
9. 메이우드 : 숲에있는 나무와 똑같은 모습을 하고있으며 갑자기 나타나 여행자를 덥친다. 한마리의 메이우드가 있는곳엔 반드시 수 많은 메이우드가 잠복하고있다. 이들은 미로를 만들어 여행 자를 지치게 만든후 공격하는 방식으로 인육을 즐기며 포악 한 종류다. 프림은 이들의 씨앗을 파내어 멸종시키는 일도 하고 있다.
풀싸롱5
"흠....우리나라는 그렇게 호락호락한 나라가 아니야..너 도데체 누구 냐...? 어떻게 한국에 왔지.....?" 그때 규호에게 리셀이 나지막히 대답했다. "헉......헉
강남야구장5
오라 브레스터 봄 : 몸안에 응축된 모든 에네르기를 대기중에 열광선과 혼 합하여 방출시킨다. 그위력은 막강,이기술에 걸려든 자는 보통 먼지처럼 바스라진다.
강남풀싸롱5
"너..넌 도데체..누구냐....괴물같은 녀석 프레시를 내 받아 치고도 팔이 성한놈이라니....." 사나이가 아픔에 몸을 떨면서 규호에게 물었다. 4. 역 귀 : 루미가라스의 숙적. 강제적인 생식기관의 변조로 탁월한 능 력을 지니게 되었고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 다만 부작용이 심각하고 깊숙한 경우는 흉악한 괴물로 돌변한다. 여기서 역귀란 단면의 표현으로 적을 상징하는 귀(괴물). 5 마 더 : 왕족이 태어나면서부터 물려받은 전사컨트롤 기술. 평민은 절대 불가능하며 자신과 파장이 같은 전사와 한몸이되어 전투를 벌일수있다. 이때 마더와 전사의 뇌파가 합쳐지며 마더는 전사의 두뇌 역할을 맡게 되는데 보통 사람보다 수 배의 처리 능력과 강력한 센서반경을 지니게 되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수있다. 단 마더나 전사중 한명이라도 공격을 받게되면 둘의 뇌파가 동시에 반응하여 같이 위험에 빠지게 된다.여기서 마더란 마딩이 가능한 사람. 보통 여성 의 경우가 많다.
선릉야구장5
"왜..왜그래..?" 의아한 도교가 규호에게 물었다. 규호는 대답대신 맞은편에 전신주를 바라 보았다.그곳에는 한 껄렁껄렁한 사내가 껌을 질겅질겅 씹으며 서있었다. "자..저승에서 만나자!!!!" 외침과함께 칩이 반짝거렸다.
강남풀싸롱
"다..다왔군...." 규호가 기뻐하며 말했다. 도교는 열려있는 대문을 들어서며 안방에 대고 외쳤다. "무..무슨소리야...? 버리다니 너는 물건이 아니야. 그런 표현은 쓰지마" 도교가 외치자 리셀은 풀이 죽어서 속삭였다.
강남풀싸롱
오라 카이져 바스터 : 광룡의 도움을 받아 적을 공격, 그위력은 막강하다. "그..그럴수는..." "야! 나의 실력을 못 믿는거냐 어서가!!!" 그말을 들은 도교는 쭈뼛쭈뼛하면서 골목쪽으로 뛰어들어갔다. 규호는 그 런 도교의 뒷모습을 보면서 살며시 미소지었다. 마침 쓰러졌던 사나이가 규호앞에서 몸을 일으켰다. 그눈은 고통으로 일그러져 있었다. 갑자기 규 호의 웃고 있던 눈매가 싸늘한 비웃음으로 바뀌었다.
강남풀싸롱5
"왜...왜그러세요....?" 놀란 리셀이 묻자 도교는 대답대신 벽모퉁이의 놓여있는 알루미늄 배트를 집어 들었다. "그래..미안하다 미안해 그런데 도데체 무슨일이야...? 정말 여자가 생긴 거야...?어떤애야...? " 규호가 내심 심각한 얼굴로 질문했다. 도교는 머뭇머뭇 대답했다.
강남풀싸롱5
8. 다간 : 온몸이 검은 색의 맹수이다. 다리가 무려 8개인데 대단히 빠른속도로 이동할수가 있다. 무기는 발톱으로 적을 찢는 다. 다행이 놈의 공격은 육박전 뿐이다.
선릉야구장5
"이봐 규호 그만해 애가 놀랬어...저봐.." 도교가 눈을 크게뜨고 겁먹은듯 규호를 쳐다보는 리셀을 가리키며 말했 다.어느새 깨어난 교림이도 리셀의 허리에 매달린체 커다란 눈을 말똥말똥 굴리며 규호를 쳐다보고 있었다. 조금 수그러진 규호가 리셀의 머리를 쓰 다 듬으며 웃었다.
풀사롱5
"규호...." "응...?뭐지..? 그렇게 진진한 표정을 하고....?" 궁금한듯 규호가 도교에게 물었다. "후...후훗......." 자신의 공격이 성공하자 사나이는 기쁜듯이 웃었다.
강남풀싸롱 퍼블릭

 
   
 

 
 
 

제목 없음